가든워페어에 접속을 해보니 메인 화면에 뜨는 광고



Aquafina FlavorSplash - 아쿠아피나 플레이버 스플래쉬 라는 제품을 광고하려고 이벤트 캐릭터를 낸듯 하네요. 검색을 해보니 아쿠아피나는 음료수 회사인 펩시가 내놓은 생수 브랜드라고 하는데, 아무 맛도 없는 일반 생수도 팔고 과일향이 첨가된 물을 팔기도 하나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펩시가 콜라 말고 다른것도 만든다는 말은 못들어봤는데 이미 1994년부터 있던거라고 하네요.


어쨌든 아쿠아피나 덕분에 캐릭터 두 종류를 공짜로 얻을 수 있게 됐어요. 그래서 바로 스티커샵 가서 확인을 해봤습니다.



먹어줘 뜯어달라고 기다리는 이벤트 팩 두개!!

게임 처음 해볼때부터 느끼는건데 가든워페어 스티커팩은 쓸데없이 맛있어보여요.



이벤트 캐릭터 하나 - 베리 슈터. 콩 대신에 블루베리를 쏘는데 스플래시 데미지가 장난이 아니더군요 ㅡㅡ 그동안 좀비 땅개로 피슈터랑 1;1 상황에서 밀린적은 별로 없었는데 이녀석은 스플래시 범위가 엄청납니다. 어설프게 숨으면 바닥에 대고 쏘는거 다맞고 죽어요.




이벤트 캐릭터 둘 - 시트러스 선인장

예전에 매실맛이 나는 외국 음료에서도 citrus 라는 말을 봤는데 외국에선 오렌지나 귤이나 아무튼 달콤상큼한 과일은 그냥 시트러스라고 부르나봅니다. 귤나무 선인장? 이름은 귀엽네요. 근데 별로야 식물팀 캐릭터중에는 선인장을 제일 좋아해서 한번 써봤는데 좀 실망했습니다. 저격을 못해요...



피슈터 이벤트 스킨 - 베리 슈터의 업그레이드

이벤트 캐릭터는 무기 업그레이드도 전부 장착돼서 나오나봐요. 그 덕에 스플래시 데미지 범위가 엄청 늘어서 요즘 식물팀 상대하기가 까다로워졌습니다. 제가 피슈터를 잘 못써서 그런지 성능이 좋으니까 괜히 더 얄밉네요 ㅠㅠ



아쿠아피나가 나에게 똥을 줬어

선인장 이벤트 스킨 - 오렌지 선인장의 업그레이드

한번 누르면 총알이 세발씩 나가고 주변에 스플래시 데미지를 주기는 해요. 근데 좋다는 느낌은 별로 못받았어요. 뭘 하든간에 선인장은 역시 한발 한발 쏘는 저격수가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다들 그렇게 느끼는건지 베리 슈터는 많이 보이는데 시트러스 선인장은 눈에 잘 안띄더군요. 선인장이 주황색이라서 줌 땡겨보면 전부 불 스킨 씀 ㅋ


어쨌든 이벤트로 새로운 스킨이 추가되었기 때문에 스티커북에 들어가서 기록 페이지를 열면




이렇게 피슈터, 선인장만 스킨 칸이 여덟개로 늘어나 있습니다.


이렇게 놓고 보니까 진짜 피슈터 싫어하긴 싫어하나보네요. 유치원때 선생님이 야채 편식하지 말라그랬는데


이렇게 스킨이 새로 나온걸 보면 앞으로 다른 캐릭터 스킨도 추가를 할 것 같습니다. 아쿠아피나처럼 광고 협찬을 받아서 내놓을지 그냥 새로 낼지는 모르겠지만요. 어쨌든 선인장은 이미 나왔으니 한동안은 다른 캐릭터를 우선으로 낼 것 같고... 좀비 보병에 어떤 스킨이 새로 생길지 기대를 해봐야겠습니다.


그런데 아쿠아피나 제품은 한국에서 팔긴 하는건가? 광고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우연히 수입제품 코너에서 마주치게 되더라도 시트러스 향은 절대로 안먹을거임 ㅡㅡ

by 좀맹구 2014. 7. 8. 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