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워페어 - 오늘도 스킨을 위한 코인벌이는 계속됩니다.


그래도 한판 한판 모이는 코인이 적지는 않아서 다행입니다. 얼른 기본 스킨들 전부 열고 업그레이드 파츠 모으고 싶네요


그럼 오늘 스티커팩 개봉...



오늘의 제몰 32만 코인... 여덟번 뽑을 수 있겠네요.



좀비 과학자 스킨 - 해양생태학자

그동안 만나본 과학자들 중 잘한다 싶은 플레이어는 대부분 해양생태학자, 물리학자 스킨을 쓰더군요. 나중에 무기 업그레이드까지 전부 얻으면 꼭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좀비 엔지니어 스킨 - 조경업자

정원을 조경하기 보다는 아예 쑥대밭을 만들려는 듯한 모습입니다. 스티커북에서 보면 각 부위별로 ZD 마크가 붙어있던데 새로운 능력이라도 있는걸까요? 무기 이름이 Weed buster - 덤불 제거기인데 참퍼의 지뢰를 무력화시킬 수 있는건지 이름만 그렇게 붙인건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스티커 넘버에 ZD가 붙어있는 스킨들은 모으면 꼭 한번씩 테스트를 해봐야겠네요.



피슈터 스킨 - 독

독 데미지에 죽을때 짜증났는데 저한테도 나오네요. 피슈터 잘 안쓰는데...



피슈터 스킨 - 얼음콩

피슈터는 개인적으로 제 플레이 스타일이랑 안맞아서 잘 안쓰는데... 다른 캐릭터 스킨들이 먼저 좀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좀비 보병 스킨 - 슈퍼 코만도

람보를 연상시키는 의상에 무기는 뜬금없이 석궁을 들고 있습니다. 이 스킨에서는 공격 방식이 어떻게 바뀔지 궁금하네요.



피슈터 스킨 - 특수요원 콩

아 진짜 콩 안쓴다고 ㅡㅡ

콩까는건 아님...



좀비 올스타 스킨 - 하키 스타

냄새나는 글러브를 발사하는 스킨이라고 써있는데 독 데미지라도 주나봅니다. 일단 써봐야겠네요.



좀비 과학자 스킨 - 고고학자

역시 스티커 넘버에 ZD가 붙어있는 스킨입니다. 무기 이름이 천공기인데 땅 속으로 들어간 참퍼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는건지 아니면 이름만 그렇게 붙인건지는 아직 몰라요. 모든 캐릭터 마지막 스킨에는 스티커 넘버에 ZD가 붙어있던데 무슨 차이인지는 직접 써봐야 알듯 합니다.

by 좀맹구 2014. 7. 8. 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