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워페어 캐릭터 스킨이 들어있는 4만코인짜리 팩을 오늘 전부 열었습니다.


플레이 타임 31시간

분당 코인 획득량 979

킬/뎃 비율 0.97

최다 연속킬 12킬


코인 좀 빨리 모으고싶어서 무리해서 목표 위주로 했더니 킬뎃이 많이 죽었네요 ㅠㅠ




그동안 애먹였던 4만코인짜리 팩

오늘 전부 깝니다



콩싸개 피슈터 스킨 - 보안관 피슈터



참퍼 스킨 - Count Chompula

디아블로 3 여백작 줄리아의 목걸이를 영문판으로 보면 Countess Julia's Cameo라고 나옵니다. Count는 남성형 명사로, 아마 Count Dracula 드라큘라 백작을 이용한 언어유희로 보입니다. 실제로 캐릭터 페이지에 들어가보면 기본공격 이름이 Vampiric Chomp라고 나와요. 굳이 우리말로 바꾸자면 먹깨비 백작쯤 되겠네요.



좀비 과학자 스킨 - 우주비행사

미리 얻어놓은 스티커가 한조각 있었는데 그건 다른 아이템으로 바꿔서 주네요



좀비 보병 스킨 - 총사령관

역시 미리 얻은 스티커는 다른 스티커로 바꿔서 줍니다.



해바라기 스킨 - 어둠바라기

흐콰해씀



올스타 좀비 스킨 - 크리켓 스타



해바라기 스킨 - 불꽃


일반 스킨을 전부 열어서 이제 스티커 샵에서 4만코인짜리 카드팩은 없어졌습니다. 그런데 문제가 생겼어요...



콩싸개 피슈터도



해바라기도



먹깨비도



선인장도



좀비 땅개 보병도



좀비 엔지니어도



좀비 과학자도



좀비 올스타까지 스킨 칸이 하나씩 비어있습니다

왜인고 하니...



레벨업으로 얻은 스티커팩을 열어보니 한조각씩 나오더군요.



4만코인짜리 팩이 스티커샵 목록에서 없어졌길래 끝났구나 싶었는데 끝날때까지 끝이 아니네요...

이제 캐릭터 레벨업으로 잠긴 스킨들을 마저 열어야겠습니다.


by 좀맹구 2014. 7. 11. 2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