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수로 변신해서 거친 물살을 헤쳐나가면 미탈라스 위쪽을 탐험할 수 있어요.




뚜껑 없는 집은 항상 의심스러웠지



죽음 뒤에 숨는다!



 

미탈라스를 지배하라

 

미탈라스 왕자의 이야기가 생각나네요. 안으로 들어가면 미탈라스의 사제 셋이 튀어나와요. 발사체로 공격을 하기도 하고 이상한 덩어리로 변신해서 돌진하기도 해요. 에너지폼 + 방어막으로는 상대하기가 좀 까다롭지만 식물을 심어가면서 싸우면 훨씬 편해요.

 



 

이런식으로 식물을 심어서 방어와 공격을 동시에 하세요. 공략 영상은 글 끝에 첨부해뒀어요.

 



 

영혼의 노래를 부르면 필멸의 굴레를 벗어날 수 있었어. 하지만 산 자와 죽은자의 사이에 존재하는 이 세계는 너무 추웠어. 이런 모습으로는 내 몸 근처까지만 갈 수 있었지.

 

영혼의 노래를 부르면 유체이탈을 할 수 있어요. 아쿠아리아를 돌아다니다 보면 파란 수정이 군데군데 보이는데, 이 수정 근처에서 오른쪽 클릭을 하면 나이자의 본체가 수정쪽으로 이동해요.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기 전에 애완동물 한마리를 더 데려갈거에요. 고대 거북을 타고 해초 숲으로 이동한 다음 지도에 표시한 노란 길을 따라 가세요.



좁은 틈은 생선으로 변신해서 지나가면



개구리 동굴이 나와요.


 

개구리들을 하나하나 때려잡은 뒤 물살을 따라가면 왕구리가 사는 곳이 나와요. 돌을 타고 이리저리 부딪치다가 오른쪽 끝으로 가서 미사일을 마구 쏴대는 녀석인데 패턴은 단순해도 지형이 좁아서 상대하기 고약한 놈이에요.

 

다행히 공간이 좁으니 거대한 식물을 심어대면 어떻게든 맞고 죽게 돼있어요. 맵 왼쪽에 촉수를 심어놓고 싸우면 미사일 몇대 맞고 촉수가 사라져버리니 오른쪽 구석에 가서 싸우도록 하세요. 자세한 공략 방법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왕구리를 때려잡으면 피라냐 펫을 얻을 수 있어요. 적이 보이면 달라붙어서 지속적으로 피해를 주는 녀석이에요. 공격력도 쓸만하고 보스 공략도 그리 어렵지 않으니 꼭 분양받으세요.

 

미탈라스 사제들을 혼내주는 방법

 

 




왕구리를 물리치는 방법





by 좀맹구 2014. 9. 18. 2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