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팀의 네번째 캐릭터 올스타의 스킬입니다

 

 

 

올스타 좀비의 스킬페이지




 

※ 올스타 좀비 기본스킬

 

1. Imp Punt

 

 

 

미식축구에서 공을 길게 차는걸 punt라고 합니다. 이 스킬을 시전하면 머리를 빡빡 깎은 임프를 앞으로 차보내요. 임프는 바닥에 한번쯤 튕기고 폭발하는데 폭발까지 걸리는 시간이 굉장히 빠릅니다. 날아가는 도중 벽이나 굴곡된 지형에 부딪치면 어디로 튈지 모르지만 상대팀 플레이어를 맞춘다면 임프는 해당 플레이어를 쭉 밀면서 진행합니다. 따라서 좁은 지형이나 저지대에 있는 플레이어를 겨냥해서 잘 쏜다면 꼼짝없이 죽게됩니다.

 

식물로 정신없이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 어디서 임프 웃음소리가 나면서 내 화면이 붕 뜬다면 즉시 키보드와 마우스에서 손을 떼고 머리를 쥐어뜯으며 나는 빢빢이다를 세번 외쳐야합니다.

 

2. Sprint Tackle

 

 

 

무식축구 컨셉답게 무식하게 몰아붙이는 스킬이에요. 사용하는 즉시 짧은 거리를 굉장히 빠르게(+무식하게) 돌진합니다. 진행경로에 있는 일부 야채는 하늘 높이 뜹니다. 대부분은 뜨지도 못하고 사망하고요. 땅 속에서 다가오는 먹깨비를 피해 달아나는 용도로 써도 괜찮아요.

 

3. Dummy Shield

 

 

 

올스타 좀비가 태클을 연습하는데 쓰던 태클 인형이에요. 선인장이 소환하는 빢빢이와는 다르게 몸집이 커서 방벽으로 세워두기 정말 좋습니다. 열린 지형에 떨궈진 치료소나 보스가 떨궈주는 부활기계를 방어하기에도 좋고 텔레포터로 오는 길목을 차단할 때, 정원 점령 시 엄폐물이 없을 때에도 사용하면 좋은 스킬이에요. 최대 2개까지 모았다가 한번에 쓸 수 있어요.

 

※ 올스타 좀비 확장스킬

 

4. Long Bomb

 

 

 

Imp Punt가 근, 중거리용 빢빢이라면 이 스킬은 장거리용 빢빢이에요. 기울기가 마이너스인 이차함수처럼 위로 볼록한 포물선을 그리며 날아가는데 생각보다 여기에 맞아죽는 야채들이 많습니다. 다들 땅만 보고 다니나? 아무튼 날아가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가까이 있는 상대한테는 안쓰는게 좋습니다. 안맞아요.

 

5. Ultra Tackle

 

 

 

스프린트 태클의 강화판. 울트라 붙고 안쎈 스킬이나 무기는 없다고 법으로 정해놨기 때문에 이 스킬도 맞으면 아픕니다. 그 대신 쿨타임이 좀 길어요.

 

6. Shield Decoy

 

 

 

올스타 좀비의 등신대 입간판(ㅡㅡ)을 설치합니다. 미끼용이기 때문에 내구도는 걸레짝이에요. 근데 아무도 안물어요. 길막하기에는 좋은 스킬이라고 봅니다. 하지만 다른사람들은 그렇게 생각 안할 확률이 높아요.

by 좀맹구 2014. 10. 6. 11:09